■ 등록금 납부방법 안내 ■ 2017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발송을 완료하였습니다. 등록금고시서를 받지 못한 학생은 '학사종합정보시스템'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. * 등록금 납부기간 : 2017년 2월 10일 |
1. 학교계좌 입금, 등록금 납부고지서를 통한 은행 납부 중 편리한 방법으로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 2. 장학대상자는 개별 통보하며, 해당학기 개강 후 별도의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. 3. 장학금은 장학증서 수여식 이후 지급예정 입니다. 4. 등록금 납부시 학생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. |
■ 문의전화 안내 · 장학금 및 휴·복학 : 교학처(070-7416-5868, 5849) · 등록금 납부확인 : 경영지원처(02-6049-4012) · 학자금대출 문의 : IBK 기업은행 창신동 지점 (02-763-5157[내선410]손재원 대리) |



2017년 1학기 등록금 안내
조회1,292 /
2017.01.25 13:03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