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학년도 2학기 추가등록 기간 공지
1. 추가 등록기간 : 2016. 08. 29 (월) ~ 2016. 09. 02 (금)
2. 납부 방법
가. 추가 등록기간 중 해당 등록금을 기 고지된 등록금고지서의 계좌로 납부
(카드 납부의 경우 학교 방문시 가능)
- 등록금고지서의 경우 "학사종합정보시스템"에서 출력할 수 있음
나. 분납 신청 희망자의 경우 학교 방문 및 상담 후 분납 신청 할 수 있음 (교학처 방문 후 문의)
- 분납 신청의 경우에도 추가 등록기간 중 소정의 등록금을 반드시 납부하여야 함.
※ <평가인정 학습과정 운영에 관한 규정, 제3조 ①항>에 의거 평가인정학습과정의 수강을 위해서는 반드시 개강일 하루 전까지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함.
※ 기타 등록금 관련 문의 : [교학처] 070-7416-5868~5869, 070-7416-5849